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 적]

이 서비스 약관은 마인즈에듀(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마인즈에듀 이지톡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마인즈에듀 이지톡 관련 제반 서비스

2.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 받은자

3.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

4.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6.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7. 회원정보 : 성명, 연락처 등 회사가 온라인 신청양식에 기재를 요청하는 회원의 개인정보

8. 게시물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각종 게시판에 회원이 게재 또는 등록하는 질문, 답변, 자료(컴퓨터프로그램 포함), 사진, 도형, 영상 등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마인즈에듀 이지톡 (이하 "서비스")을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할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및 탈퇴 등
제 6 조 [회원가입 신청]

①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② 회원가입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원이 회원정보를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③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회원정보는 회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가입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신청한 자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한해서 회원가입 승낙을 제한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가입이 이루어진 경우 회사는 강제로 회원탈퇴를 시킬 수 있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이전에 회사 이용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되었던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5. 만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6.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승낙이 곤란한 경우

7. 기타 본 약관(특히 제14조)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8.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9. 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③ 회사는 회원가입 신청에 있어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위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8 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해당 페이지로 링크된 메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사항 미수정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로 인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① 만 14세 미만의 아동은 서비스 내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문서 등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가입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거나 동의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만 14세 미만 아동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하거나 이미 체결된 회원가입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만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한 법정대리인은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회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때 회사는 법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확인서류 등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② 회원은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⑤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회원정보의 열람 및 정정 청구]

회사는 회원이 서면,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 본인의 회원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서 본인의 회원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대리인이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으로부터 회원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회원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12 조 [동의의 철회(회원탈퇴)]

① 회사는 회원이 서면, 전화 등의 방법 또는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회원가입 동의철회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회원탈퇴처리를 하고 회원에게 회원탈퇴 사실을 회신합니다.

②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면 회사는 회원의 ID를 삭제합니다. ID가 삭제되면 즉시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

③ ID가 삭제된 회원의 공공적 성격의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회원정보 삭제로 인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는 게시물들은 삭제 처리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오니,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삭제를 완료하신 후, ID 삭제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④ ID를 삭제한다는 것은 마인즈에듀 이지톡의 학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음을 의미하며, 또한 삭제가 완료되면 기존 정보는 복구 불가능 하오니 신중히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행위가 제14조 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강제로 회원탈퇴를 시키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3.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목적으로 자동계정 생성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가입 신청한 경우

4.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5.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6. 타인의 이용자ID, 비밀정보 등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7.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8.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9.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10. 1인의 회원이 각기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11.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또는 별명을 사용하는 경우

12. 다른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13. 2년 이상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14. 변경된 회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15. 해당 회원에게 제공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강제 이용하는 경우

16. 사이버 자산을 강제 확보하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17. 기타 이유없이 서비스의 합리적인 운영에 방해가 되는 경우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3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③ 제2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객관적으로 타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의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서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⑥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⑦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4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회원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5.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6.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9.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의 변경, 서버의 해킹, 게시된 정보의 일부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10.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등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12.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거나, 스토킹(Stalking) 등으로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3.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7. 이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부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부여된 이용자ID 및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불만처리]

① 회사는 회원정보와 관련된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화, 전자우편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 기타 적절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불만사항을 접수·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현재 회사는 회원의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해 CRM 고객센터를 전문적으로 운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민원사항 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현재 고객센터의 운영현황과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근무시간 : 평일 09:30~22:00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
- 전화번호 : 1644-0507 / 1611-0507
- 기타문의 : www.easytalk.co.kr 고객센터 코너를 이용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6 조 [서비스의 이용 개시]

① 회사는 회원의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7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① 서비스는 연중 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기타 전쟁,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8 조 [회원의 게시물]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하는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2.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경우

3.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8. 음란물 또는 음란사이트를 링크 또는 게재하는 경우(음란사이트의 URL을 게시한 경우) 포함

9. 기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에 위반되는 경우

제 19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하여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20 조 [서비스의 저작권]

① 회원은 서비스의 소스를 회사의 사전 동의없이 녹화, 복제, 편집, 전시, 전송, 배포, 판매, 방송, 공연 등 어떤 형태로든 변형하거나 추출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이용제한에 대한 이의 등]

① 제12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원탈퇴 또는 이용제한을 받게 된 회원은 위 조치에 대한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22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① 이 약관에 동의하면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옮겨갈 경우, 회사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내용 및 이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 및 광고를 전자우편, 팝업 또는 서신우편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전송(또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게시판 및 전자메일 규정
제 24 조 [광고성 글 게시 금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게시판에 광고성 문구 및 제목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제 25 조 [음란물 관련 게시 금지]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게시판에 음란물 및 음란성 글 및 제목을 게시할 수 없습니다.

제 26 조 [전자우편주소의 수집.매매 등 금지]

① 회원은 전자우편주소 추출기 등을 이용하여 회원의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또는 제3자에게 매매.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우편주소 추출기, 전자우편주소 생성기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등을 이용하여 생성, 수집 등을 한 전자우편주소를 이용하여 회원들에게 무작위로 전송되는 전자우편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차단행위로 인하여 전자우편 발송자가 당해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못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및 다른 회원에게 정신적·물질적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소송을 제기하여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27 조 [불법스팸메일 발송 금지]

①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능을 사용하여 불법스팸메일을 위한 정보를 취득하거나, 불법스팸메일을 발송해서는 안됩니다.

② 전항의 원칙을 어길 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 권한이 회사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28 조 [수신거부 회피의 금지]

① 회원은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할 때 수신거부를 회피하기 위해 메일헤더가 조작된 전자우편 또는 자신의 연락처에 관한 정보(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허위로 기재한 전자우편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할 때 수신자의 수신거부를 회피하기 위해 광고성 전자우편의 내용란에 수신거부 버튼·링크 등 수신거부 방법을 허위로 설정하면 안됩니다.

제 6 장 기타
제 29조 [이용제한 등]

①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경우에는 경고, 일시정시, 영구이용정지 등의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위반한 경우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으며, 관계기관 또는 사법당국에 신고 또는 고발할 수도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위법한 관계법령이나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민사소송을 통해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11④ 회원은 본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30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현행 법령에 따라 손해를 배상합니다.

②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회사의 손해에 대해 손해배상의 책임을 집니다.

제 31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2 조 [관할법원]

①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15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2004년 12월 10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제정일자] 2004년 12월 10일
[1차 개정일자] 2015년 5월 1일

마인즈 에듀 (주)마인즈에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 삼환하이펙스 A동 606호
  • 대표이사 : 장영호 | 개인정보 책임자 : 이희영 | Fax : 02-3472-0524
  • 사업자 등록 번호 : 214-88-2818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0-서울서초-1051

입금계좌 : 국민은행 086637-04-008204 (주)마인즈에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