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녕하세요. EasyTalk 고객센터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Q&A 상세
작성자 박은경
제목 스페인어 수업 문의
내용

안녕하세요, 스페인어 수업이 듣고 싶어 가입했는데요,
스페인어 레벨테스트는 하지 않나요?
전공자이고 멕시코에 거주한 적도 있긴 하지만 이미 다녀온 지 5년이 넘었고,
스페인어 회화 스터디는 나가고 있지만
회화를 좀 더 중점적으로 공부하고 싶어서요.
영어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던데, 스페인어에 대해선 설명이 없더군요.
혹시 교재를 가지고 어떤 방식으로 설명하시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책을 보고 선생님과 그냥 이야기만 주고 받는건지 아니면 다른걸 가르쳐주시는건지;)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스페인어도 레벨테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유럽언어 레벨테스트는 유료로 진행되며, 사전 입금이 필요합니다^^

레벨테스트 진행 형식은 전화로 10분 진행되며, 비용은 1회당 7,500원 입니다.
레벨테스트 진행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대를 알려주시면, 강사 스케줄 확인하여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금계좌는 국민은행 : 086-637-040082-04 (주)아이비즈 이며, 진행원하실경우 고객센터로 연락부탁 드립니다.

스페인어 과정은 정규회화/문법 과정과 시험대비 과정 두가지 입니다.
회화 과정은 홈페이지 등록된 교재를 참고부탁드리며 시험대비 과정은 Dele A1 ~ C2 까지 진행됩니다.

수업방식은 전화 또는 화상으로 진행 가능하며, 일단 교재위주로 교재를 공부하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나 수업에 대한 개인 요청사항이 있으신경우 강사분께 요청이 가능합니다. (예, 교재로 수업하되 회화위주로 수업 진행 요청 등등)
문의 사항있으신 경우 고객센터(1644-050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인즈 에듀 (주)마인즈에듀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4번길 49 다산타워 6층
  • 개인정보 책임자 : 이희영 | Fax : 02-3472-0524
  • 사업자 등록 번호 : 214-88-28186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0-서울서초-1051

입금계좌 : 국민은행 086637-04-008204 (주)마인즈에듀

맨위로